제품소개
home
디지털 컬러 복합기
home
🔧

가장많은 AS Q&A

삼성신도리코김포점에서 매일 매일 AS 유지관리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유지관리 품목중에서 가장 많은 AS Q&A 를 살펴보도록 할께요.
가장 많은 AS 목록입니다.

 월마다 체크되는 토너 및 잉크 사용량

월마다 또는 그 이전 평균 사용량에 따라 항상 AS 기사가 직접 방문하여 프린터를 점검하면서 토너 및 잉크를 채워넣고 있습니다.
고객님은 아무걱정마시고, 본연의 업무에 집중하시면 됩니다.
정규 방문 점검 이외에도, 문제 발생시 언제나 연락주시면 삼성신도리코김포점 직원이 빠르게 점검드립니다.

 종이걸림

간혹, 종이가 걸리거나, 안에서 찢겨서 그 조각이 남아 있을때 오류메시지가 출력 됩니다.
이럴땐 전화등으로 안내드린 사항으로 처리하셔도 충분합니다.
1차로 자가점검 해주시고 안될시 방문 드리고 있습니다.

 컴퓨터 교체 등으로 복합기 재설치

컴퓨터 등을 교체하여 새로 깔아야 할때는 전화설명을 통해 1.자가설치 또는 온라인을 원격지원서비스를 이용하여 설치 해드리고 있습니다.
컴퓨터 환경에 따라 다른 설치방법이 있을수 있음으로 컴퓨터 환경을 확인해주세요.

 스캔 설정 등 요청

스캔 드라이버가 설정되지 않은경우 별도로 요청 주시기도 합니다.
저희 삼성신도리코김포점에서는 초기 세팅시 스캔설정, 복합기 복사 및 인쇄 등을 모두 테스트 해보고 이상유무 판단후 안내드립니다.

삼성신도리코김포점 신도리코 OA 임대및 구매 문의 031-988-0510, 010-4704-4814